CAFE

자랑후기방

[카톡+폰트]빈님 가나디곤듀톡, 완댜톡 🐶👸🏻🤴🏻

작성자Zzxx|작성시간26.04.29|조회수412 목록 댓글 1
빈님 가나디곤듀 / 가나디완댜



빈님의 새로운 카톡테마가 올라왔어요🍎
가나디 곤듀 완댜 버전!
너무 귀여워요!!!!!!🫣

색감도 너무 예쁘고 귀엽고
한동안 쓸 카톡테마 없었는데
잘 쓸 거 같아요🫶🏻

폰트 - Mong정말좋아해 볼드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린마늘 | 작성시간 26.05.13 꺄악~~~~~
    공주와 왕자 버전이 있는게 진짜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왕크니까 왕귀여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