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동일기

고통의 원인에 대한 사유를 해서인지

작성자김남선|작성시간26.06.06|조회수0 목록 댓글 0

고통과 고통의 원인에 대한 사유를 해서인지 

어제 오늘은 마음이 어둡다

특히 허전하다

그래서 머리도 빈 것 같아

작은 자극도 그냥 지나치지 않는다.

특히 

아직 

부엌이 편안치 안타

두려움이 올 때 진언을 왼다.

옴아훔 벤자구루 페마싯디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