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내한이라니.... 작성자마음가득|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쩌다 우연히 다시 카페 들어와본건데 내한 소식이 있었군요 치여살다보니 이전같은 열정은 없어졌지만 즈팬님도 계시고 반가운 마음이 드네요ㅎㅎ다들 잘 지내고 계신지ㅎㅎ 나중에라도 취소표 노려봐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