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EE BOARD

세상에 내한이라니....

작성자마음가득|작성시간26.06.05|조회수19 목록 댓글 0

어쩌다 우연히 다시 카페 들어와본건데 내한 소식이 있었군요 치여살다보니 이전같은 열정은 없어졌지만 즈팬님도 계시고 반가운 마음이 드네요ㅎㅎ
다들 잘 지내고 계신지ㅎㅎ 나중에라도 취소표 노려봐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