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날 퇴근하고 바로 접속하려다 무한대기 상태에 그냥 체념하고 말았는데 오늘 보니까 생각보다(?) 자리가 많이 났더라구요??
이걸 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가 구역에 살짝 앞쪽에 두자리가 나란히 나서 와이프꺼 제꺼 두 좌석 바로 예매 했네요 ㅎㅎ
그날 정모가 있어지면 참석하고 싶은데 아직 어찌 될지 모르겠어서 ㅋㅋㅋㅋㅋ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제발 취소만 되지 않았으면..ㅜㅜ
다음검색
예매날 퇴근하고 바로 접속하려다 무한대기 상태에 그냥 체념하고 말았는데 오늘 보니까 생각보다(?) 자리가 많이 났더라구요??
이걸 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가 구역에 살짝 앞쪽에 두자리가 나란히 나서 와이프꺼 제꺼 두 좌석 바로 예매 했네요 ㅎㅎ
그날 정모가 있어지면 참석하고 싶은데 아직 어찌 될지 모르겠어서 ㅋㅋㅋㅋㅋ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제발 취소만 되지 않았으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