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9기 초참한 후 사장님의 배려와 식구들의 도움으로 325기 재참 수행을 하게 되였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보리심님께도 감사합니다.
보리심님이 운전하시고 대석도우미님, 윤옥님과 함께 가을 풍경을 감상하고 관념 얘기 하면서 신나고 즐겁게 출발하였습니다.
제가 1번으로 탑승하고 대석도우미님이 2번으로 타게 되였어요. 여기서부터 저의 수행은 시작되였어요. 대석도우미님 둘째 아들 지수가 저를 울렸어요. 아빠 떨어지기 싫어서 우는데 제가 공명하여 눈물을 흘렸어요.
윤옥님은 인삼랜드에서 합류하였는데 맛있는 참치김밥 정말 잘 먹었습니다. 과일도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리심님 보이차도 정말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운전하시면서도 보리심님이 역할극을 해주셨는데 제가 인지 못하고 있는 관념 질투를 알려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역시 지역장님이 최고예요.
너무 열중해서 신천지 얘기를 하시다 단성을 지나서 서진주 출구에서 빠지다보니 도착시간이 예정보다 조금 늦었지만 효정마스터님이 반갑게 맞이해주셨어요. 보리심님과 대석님은 알아보시는데 저랑 윤옥님은 기억하시지 못해서 살짝 서운한 마음이 없지는 않았지만 나두 자주 와야 겠다고 속으로 다짐했어요. ㅎㅎ(버림 받은 마음을 느끼면서)
동일 마스터님 오리엔테이션은 간단명료해요. 이번에 저는 본성에 감사하자와 본성을 회복하여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살자. 이 두가지를 배웠답니다. 그리고 동일 마스터님의 몸 사랑하기 프로그램 근막운동도 정말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운님 강의에서는 일체유심조를 몸으로 체득했어요. 마음은 영원하고 마음이 모든 것을 만든다. 즉 우리 모두는 전지전능한 신이구나. 자운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큰 꿈을 꾸게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수민 마스터님의 몸 느끼기를 하면서 저는 아~ 정적인 명상도 정말정말 좋은것이라는걸 알았답니다. 발산도 물론 좋은 방법이지만 정적인 명상 조용히 느끼면서 풀 수도 있구나. 수민 마스터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연화 마스터님의 수행법 강의 핵심을 정리해 봅니다.
1. 기억버리기(견성)
2. 몸 버리기(합일)
3. 되어보기(반본)
연화 마스터님 감사합니다. 저의 열등이를 인지하게 해주셔서요. 집에서 숙제 열심히 하다가 새해 1월8일에 가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혜라님이 이번에는 사랑으로 아픈 아이들을 치유해주셨어요. 의식이 치유에너지임을 직접 체험하였습니다. 정말로 신비합니다. 혜라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저 다시 태어났어요.
민수 마스터님의 관념 강의를 듣고 관념의 피해자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표면의식과 무의식의 괴리를 좁혀 고무신이 아닌 자신의 신을 되찾아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어하는 마스터님의 절절한 마음을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참때는 그냥 눈물을 잘 흘렸는데 이번에는 감정이 건드러져야만 눈물이 터진다는걸 느꼈어요. 특히 은숙 마스터님과 기휘 마스터님의 역할극을 보면서 저의 에고가 전혀 상반되는 몸 반응을 보여줘서 본인도 좀 놀랐습니다. 그리고 슬픈 음악에도 눈물이 나더라구요. 혜라님이 하시는 말씀 사랑은 아픔이다 우리는 사랑으로 소통하기 위해 태어났다 가해자가 50이면 피해자도 반드시 50이다 귀한 말씀 가슴에 새기고 갑니다. 혜라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영희 마스터님 감사합니다. 갓 수행 시작했을 때 경험담인 이장님댁 강아지 얘기를 들으며 정말 따뜻한 마음을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휘 마스터님 감사합니다. 4박5일 초참 수행담을 들으면서 왜 자운선가가 과학명상센터인지를 확신하게 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의 여러가지 에고를 봐주시고 인정해주셔서 얼마나 고마운지 모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진주 마스터님 감사합니다. 제게 에고를 꺾을 수 있도록 조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솔라 마스터님 감사합니다. 어려운 태아관념 강의를 알아듣기 쉽게 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왔어요. 감사합니다.
지역모임때 재참오신 이동춘님은 저에게는 신의 한수였습니다. 동춘님은 제가 하지 못했던 행동들을 할수 있도록 용기를 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집으로 돌아올 때는 보영 마스터님이 합승하여 함께 오면서 완전 좋았습니다. -2살 홍애 에고가 보리심님, 보영 마스터님, 대석도우미님의 사랑을 듬뿍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저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저의 두서없는 긴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홍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11.29 혜인언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저 열심히 살고 있어요 1월에는 언니 사랑 받고 올수 있을까 기대해 봅니다 ㅎㅎ 무지무지 사랑합니다^^♥♥ -
작성자천일 작성시간 19.12.01 사랑하는 홍애님! 사랑과 감사로 가득한 감동의 후기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홍애님은 마음이 참 따뜻하시고 너무 순수하세요. 그렇게 고운 마음으로 어떻게탐욕과 이기심이 지배하는 현실에서 살아오셨을까 생각하니 힘드셨을 홍애님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본래가 주는 시험 잘 치루시고 이제 고운원에 합류하신 홍애님은 황금빛 날개를 달아 널리 사랑을 전파하시는 가장 따뜻하시고 매력적인 여신이 되실거예요. 그날이 빨리 오기를 응원하며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홍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12.01 천일님 감사합니다 저의 꿈을 실현할수 있도록 응원해 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이번에 혜라님 특상 받고 9일째 혈압약을 먹지 않아도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기쁩니다
오늘은 태안에서 언니가 오셔서 김장김치를 도와주셨어요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요즘은 사는게 너무 재밌습니다
마음껏 표현할수 있어서요
저는 천일님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
작성자도사랑(진리의빛) 작성시간 20.04.05 자운선가 최우등생을 보는듯 합니다
대단합니다
덕분에 저도 새롭게 배우고 갑니다 감사드리고
열정 존경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홍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4.05 도사랑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렇게 저에게 사랑주셔서 저에게는 본래이십니다 어제는 생일 선물로 혜라님 마음쇼 런칭이란 큰 선물을 받아서 좋았구요 오늘은 도사랑님의 칭찬을 받아서 엄청 기쁩니다
존경하고 감사하며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