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노랑애벌레 작성시간19.10.29 준준님, 저는 멀리 미국에서 이 수행을 하고 있는 수행자입니다.
초참 예약하셨다니 꼭 수행하러 가시라고 적극 추천합니다. 동영상만 보고도 이렇게 빨리 무의식에 진입하여 마음을 잘 느끼신다니 마음깨우기 수행을 하고 나면 크게 공부가 되실 것 같네요. 부럽습니다.ㅎㅎ
수행을 하는 과정 중에 이제껏 살면서 피했던 마음들을 용기있게 대면하고 느껴주는 것이 참 괴롭고 힘들지만, 이를 통해 얻어지는 기쁨과 나의 의식이 성장하고 있다는 뿌듯함은 정말 귀하고 가치있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꼭 수행에 참가해 보시고 광명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정혜경 작성시간19.12.04 저는 캐나다에 살고 있는 60대 여성이예요.
우연히 오늘 준준님의 글을 대하고는 위의 노랑애벌레님의 글에 동감하면서,이렇게 자기 감정을 이해 하려고 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젊은이의 마음에 감동하여 한마디 적읍니다. 혜라 tv등을 통해 혜라님에 대해서는 잘 아시겠지만, 앞으로 직장생활 하시면서 틈틈히 자운선가 프로그램에 참가하시다 보면 아직 젊어서, 힘든 삶을 겪으면서 축적된 관념이 저보다는 적을 것이기에 수행의 빠른 효과를 보고 앞으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게 될것을 믿어 의심치 않읍니다.
마음의 어려움과 힘듬을 해결 할 수 있는 곳을 찾게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캐나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