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족산의 아름다운 신록속으로 잠시 소풍 나온 인생길! 인생은 공수레 공수거! 빈손으로 와서 빈손으로 가는게 인생입니다. 영원하지 않기에 아름다운 오늘! 다시 오지 않기에 소중한 지금! 편안한 휴식으로 주말 잘들 보내시고 오늘도 행복한 불금 되시길 응원 합니다.
꽃피기 전인 일본조팝나무!
활짝 핀 일본 조팝나무!
꼬리풀(동물의 꼬리를 닮았다 해서)
월계화(사계화) - 달마다 피는 꽃이라서!
페르시안 장미!
철 모르는 영산홍!
일본조팝나무!
접시꽃!
삼색제비꽃!
섬초롱!
미국 수국!
월계화!
접시꽃!
영산홍 꽃봉오리!
괴불나무 꽃!
금계국!
옥잠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소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계족산 걷고 싶을 때 오세요! 안내해 드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울타리/서울 작성시간 26.06.08 미소천사
-
작성자성주님/대전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화이팅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미소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성주님! 언제 계족산 황토길 걷기 모임 만들어 보세요. 황토길 걷고 보리밥 먹고 대청호 명상정원 보고 옆에 있는 메리골드에서 차 한잔 하면 좋은 코스거든요...
-
작성자성주님/대전 작성시간 26.06.10 네ㅡㅡ 잘알겠습니다
4명 이상되면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