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교수님, 전북대 70주년 기념광장 무엇이잘됐고, 아쉬울까? 작성자그리그.....|작성시간26.06.21|조회수6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