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주반

돗자리에서 간식을 먹어요!

작성자주해정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0

밖에 나가서 밥을 먹고싶다는 친구의 이야기에
너도나도 밖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말하는 모습을 보여 함께 돗자리를 가지고 나가 과자를 먹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