돗자리에서 간식을 먹어요! 작성자주해정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밖에 나가서 밥을 먹고싶다는 친구의 이야기에 너도나도 밖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말하는 모습을 보여 함께 돗자리를 가지고 나가 과자를 먹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