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주반

나들이에서 먹는 맛있는 간식시간~😆

작성자주해정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0

오전 간식을 먹은 후 부모님들께서 준비해주신 맛있는 간식과 돗자리를 챙겨 어린이집 주변의 시원한 그늘 자리를 찾아 간식을 나누어 먹었어요🥰
* 도은, 로아 어머니께서 우리 친구들의 음료수를 준비해주셔서 다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