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놀이는 재미있어요. 작성자오세정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주에는 병원놀이를 신나게 해 보았어요. 의사선생님, 간호사선생님, 환자 역할도 나누어 해보고, 약국도 연계하여 이루어졌네요. "약도 만들어봐요"라며 스스로 약도 만들어보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