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연반

[견학] 녹색동산 견학

작성자박수정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9 목록 댓글 0

따사로운 햇빛이 가득 했던 날, 우리 아이들과 녹색동산으로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녹색동산을 초록으로 잔뜩 물들인 상추를 수확해보며, 자연과 한층 더 가까워진 우리 자연반 친구들이에요. 수확한 상추를 이용해 어떤 음식을 먹으면 좋을지, 우리 가족들 중에 상추를 좋아할 사람은 누군지를 이야기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자연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