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반 친구들이랑 심은 당근에 물을주며 쑥쑥 자라라고 인사했어요 ㅎㅎ 집에서는 채소와 관련된 책을 읽고 어린이집에서 심은 당근 이야기를 조잘조잘 신나게 해주더라고요. 덕분에 오늘 저녁에는 평소에 잘 안 먹던 채소 반찬도 스스로 먹어보려고 노력했답니다🧡
다음검색
바다반 친구들이랑 심은 당근에 물을주며 쑥쑥 자라라고 인사했어요 ㅎㅎ 집에서는 채소와 관련된 책을 읽고 어린이집에서 심은 당근 이야기를 조잘조잘 신나게 해주더라고요. 덕분에 오늘 저녁에는 평소에 잘 안 먹던 채소 반찬도 스스로 먹어보려고 노력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