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야! 웃어봐~] 바다반-최이현

작성자최이현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0

바다반 친구들이랑 심은 당근에 물을주며 쑥쑥 자라라고 인사했어요 ㅎㅎ 집에서는 채소와 관련된 책을 읽고 어린이집에서 심은 당근 이야기를 조잘조잘 신나게 해주더라고요. 덕분에 오늘 저녁에는 평소에 잘 안 먹던 채소 반찬도 스스로 먹어보려고 노력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