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나만의 탬버린 만들기
활동을 했어요.
🥰🎵
싸인펜을 꼭 쥐고
쓱쓱~
끼적끼적~
마음껏 그림을
그려보았답니다.
알록달록
색을 입힌 뒤에는
예쁜 스티커도
콕콕~!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탬버린을
완성했어요.
💕✨
완성된
탬버린을 손에 들고
흔들어 보니
"딸랑딸랑~"
신나는 소리가
들렸어요.
탬버린으로
머리 위에
모자처럼
올려보기도 하고,
부릉부릉
운전대가
되어보기도
하였어요~
높이 들어 흔들며
작은 음악가가
된 듯
즐겁게
연주도 하였답니다.
🎶😊
오늘
참솔반 친구들은
작은 손으로
정성껏 꾸미고,
창의적으로
신나게 표현하며
웃음꽃을
활짝 피운
하루를 보냈어요.
집에서도
"딸랑딸랑~"
오늘의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
#나만의 탬버린 만들기# 완두콩어린이집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