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솔반

[부평구/청천동/완두콩어린이집/6월3주 참솔반활동]

작성자참솔반담임|작성시간26.06.18|조회수25 목록 댓글 0

🎒🌈 내 가방을 만들어요 🌈🎒

오늘은
나만의 가방 만들기를
해보았어요.
투명 비닐가방 위에
크레파스로
쓱쓱~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보고,
알록달록
예쁜 스티커도
붙여보았답니다.
🖍️✨

"여기 붙일래요!",
"별 스티커 예뻐요!"
스티커를 조심조심~
작은 손길이
너무도 귀여웠어요~
😊

자신이 만든 가방을
소중히 안고
환하게 웃으며
찰칵~~!!!

🍲🥄 냄비악기 연주해요 🥄🍲

냄비와 수저를 이용해
신나는
악기 연주도 해보았어요.
수저로 냄비를
톡톡 두드리자
"딩딩!", "쿵쿵!"
재미있는 소리가
들려왔답니다.
🎵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신기해했고,
좋아하는
노래에 맞추어
신나게 연주를
시작했어요.

작은 손으로
냄비를 두드리며
몸을 들썩들썩~
🎶

노래가 빨라지면
더 신나게 두드리고,
느려지면
천천히 연주하며
음악을
즐겨보았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소리를 만들어보며
웃어주고
마치 작은 연주회가
열린 것처럼
즐거운
시간이 되었어요.
😍

가방도 만들고,
악기 연주도 하며
마음껏
표현하고 즐기는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알록달록
작품만큼이나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 친구들의
웃음이
교실 가득 피어난
하루였어요.
🌼💛🥰

#나만의 가방을 만들어요/
냄비악기 연주해요#
완두콩어린이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