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도 뜨거운 커피를 식혀서 마십니까

작성자사랑의 향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2

    그대도 뜨거운 커피를 식혀서 마십니까......☕ 마시기 위해 커피를 탄 것이 아닙니다 가슴을 파고드는 찬바람이 그대 빈자리에 그날 같은 커피를 놓게 만든 겁니다 살다보니 웬만한 일에는 감동 따위를 느끼지 못한지가 오래 되지만 먼 그대 생각이 불쑥불쑥 떠오를 때면 가슴은 흥건한 눈물바다를 이룹니다 늦가을 차가운 강변을 맨발로 걷는 것처럼 마음의 두어 평 평온의 공간이 온통 시린 통증으로 가득 찹니다 그리움 같은 커피! 그 시절 우리는 서로를 위해 수없이 커피를 탔습니다 마시고나면 사랑이 줄어들 것 같아 차마 마시지도 못하면서 자꾸만 커피를 탔습니다 나뭇잎이 하나 둘씩 곱게 물들어갈 때면 어김없이 찾아드는 그리움입니다 손 안에 감싸고 있는 뜨거운 커피 잔과 코끝에 맴도는 유연한 향기가 좋아서 커피를 탑니다 그대도 가끔 뜨거운 커피를 식혀서 마십니까? - 임은숙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커피 온냉 가리지 않는답니다
    사랑의향기님 고운 향기 나눔 수고하셨습니다
    잠시 쉬는 시간에 한 잔 잘 마시고 갑니다
    알차고 즐거운 오늘 하루
    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