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수국 & Loving you (당신을 사랑합니다) / Kenny G & photo by 모모수계

작성자맘 짱|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5

Loving you (당신을 사랑합니다) / Kenny G & photo by 모모수계

https://youtu.be/eDXk8KIxNC8

케니 지(Kenny G, Kenneth Gorelick, 1956년 6월 5일 ~ )

미국의 천재적인 뉴에이지 음악가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성공한 색소포니스트이다. 

그는 1956년 미국 시애틀에서 출생해, 워싱턴 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하고, 

1979년 뉴욕의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색소폰 연주활동을 하다,

 1982년 1집 앨범 “Kenny G”로 정식 데뷔했다. 

이 후 1984년의 2집 앨범 “G-Force”를 발표해, 리듬 앤 블루스 스타일의 

“Hi, How ya Doing”과, “I've Been Missing You”를 히트시키면서, 

일약 세계적인 명성을 얻게 되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iframe width="850" height="478" src="https://www.youtube.com/embed/eDXk8KIxNC8?autoplay=1&playlist=eDXk8KIxNC8&loop=1&autohide=1&showinfo=0&fs=0&rel=0"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allow="autoplay"></iframe>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 작성시간 26.06.06 음악 바 안 보이는 오디오 소스
    <audio src="https://blog.kakaocdn.net/dn/4RMGG/btsshmaoiNf/P1kgEG48RFUCKzI6je9IQk/tfile.mp3"autoplay loop>"Kenny G (케니 지) Loving You (널 사랑해) 색소폰 연주"</audio>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사춘당 사춘당님 늘 고맙습니다
  • 작성자모모수계 | 작성시간 26.06.06 별수국~
    함께공유 나눔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모모수계님 고맙습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 길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