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헌 - 오동잎 작성자사랑의 향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동잎 한잎두잎 떨어지는 가을밤에 그 어디서 들려오나 귀뚜라미 우는 소리 고요하게 흐르는 밤의 적막을 어이해서 너만은 싫다고 울어대나 그 마음 서러우면 가을바람 따라서 너의 마음 멀리멀리 띄워보내 주려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향기 | 작성시간 26.06.13 최현 오동잎 히트곡 많이 들은 노래 최헌 그리워 하며 잘 감상 하였습니다따뜻한 미소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늘 좋은 인연에 감사드립니다행복이 가득한 토요일 되십시오. ☕🌸산향기 이명호 -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