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헌 - 오동잎

작성자사랑의 향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1

오동잎 한잎두잎

떨어지는 가을밤에

그 어디서 들려오나

귀뚜라미 우는 소리

 

고요하게 흐르는 밤의 적막을

어이해서 너만은 싫다고 울어대나

그 마음 서러우면 가을바람 따라서

너의 마음 멀리멀리 띄워보내 주려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향기 | 작성시간 26.06.13 최현 오동잎 히트곡 많이 들은 노래 최헌 그리워 하며 잘 감상 하였습니다
    따뜻한 미소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늘 좋은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행복이 가득한 토요일 되십시오. ☕🌸
    산향기 이명호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