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냥(1975년) / 송창식 작성자안동촌뜨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의 향기. | 작성시간 26.06.17 여름 휴가철이 되면 유독 많이도 부르던 송창식의 고래 사냥 노래 였지요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악을 쓰듯이 키게 부르던 그시절이 그립습니다 ^^ 작성자사랑의 향기. | 작성시간 26.06.17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