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 짱 작성시간 26.06.08
윤보영 시인님의 고운 글 나눔 수고하셨습니다
여긴 비가 내리네요
새로운 한주간도 건강 잘 챙기시구 활기차고 멋진 나날 되세요 -
작성자찬솔 작성시간 26.06.08 "사랑의향기님 ~~~^^^^ 새롭게 시작되는 월요일 아침 애잔하게 흐르는 조용필님의 노래 들으면서 그리움에 젖습니다 ~~~
"비는 그리움이라했던가요 ~~~
비가 내리는날에는 찬솔이는 그리움에 흠뻑젖어서 마음까지 젖곤했었답니다 ~~~
지금은 다행히 비가 내리는날에는 그 빗소리를 들으려고 창문을 열어놓을 정도로 ~~~
좀 감성에 무디어졌다고나 할까요 ~~~^^^^
따뜻하고 달콤한 커피한잔에 행복한 월요일 아침 활짝열어갑니다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사랑의향기님 ~~~^^^^ -
작성자사춘당 작성시간 26.06.08 비가 내립니다
내리는 비는 우산으로 가릴 수 있지만
쏟아지는 그리움은 막을 수가 없군요
폭우로 쏟아지는 그리움 오직 그대의 우산이
이 그리움의 폭우를 막을 수 있군요
비 오는 날 더욱 그리운 그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