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이 아름다워서.....💗
포기 앞에서
추억은 뜨거운 것이다
생생한 기억의 조각들이
퍼즐놀이 하다 엇바꿔 끼워 넣은
아쉬움과 한숨 그리고 잿빛의 허무
눈을 감아도 보이는
익숙한 그림자 뒤에
악착같이 달라붙는 방울방울의 눈물
그 눈물을 미련이라 했다
나를 포함한
옹근 세상을 버려야만
소멸 가능한 미련이라 했다
아름다워서
기억이 아름다워서
잊지 못해 차마 놓을 수 없는
미련이라 했다
- 임은숙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 짱 작성시간 26.06.11
사랑의향기님 한결같은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는 더 편안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찬솔 작성시간 26.06.11 나이가 들수록 주억을 먹고 산다지요 ~~~
맞는것 같습니다 ~~~사랑의향기님 ~~~저너머 기억속에 추억을 되새김질하면서 추억하는것은 아마도 미련이겠죠 ~~~^^^^
행복했던 기억만 안고갑니다 ~~~사랑의향기님 ~~~점심시간이군요 ~~~
맛점하세요 ~~~사랑의향기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