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인생길

작성자중후한 외출|작성시간26.06.12|조회수32 목록 댓글 12

우리가
인생이란 길을
걸어 가다 보면

가시밭길도 있고
꽃길도 있지요

가시밭길이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가면

꽃길이
안부럽게 되지요

꽃길이라도
미워하는 이와
같이 가면

가시밭길 만큼이나
힘이 든답니다

사랑을 가득 품고
사랑의 눈으로
세상을 보면서

인생의 모든길을
꽃길로 만들고 싶네요

우리가 손잡고
걸어가는 이 길이

나비들이 춤추고
벌들이 즐겁게

꿀을 모으는
꽃길이 되게요

행복한
인생길이 되게요^^

금요일 아침 좋은글 中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늘 함께 하며
    서로 이해하며 산다면 아름다운 꽃길이 되겠지요
    사춘당님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중후한 외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찬솔 | 작성시간 26.06.12 행복한 꽃길만 걸을수 있다면 얼매나좋을까요 ~~~~
    행복이 멀리 있는것이 아니라 바로 내곁에 있는 소중함 모든것들이 있음에 행복이 아닐까요 ~~~
    좋은글 잘감상하고 갑니다 ~~~
    행복한 점심시간되세요 ~~~중후한외출님 ~~~^^^^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소소한 생활 속에
    행복이 가득한 그런 하루하루 되세요
    다녀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찬솔님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중후한 외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