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고 싶은 사랑은

작성자사랑의 향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30 목록 댓글 10





내가 하고 싶은 사랑은 ......윤보영


사랑을 하고 싶다.
눈이 맑은 사람을 만나
결 고운 사랑을 하고 싶다.

가슴가득 아름다운 사연을 담고 사는
달빛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은사시나뭇가지 끝에 부는
산들바람 같은 사랑을 하고 싶다.

내 시선이 고정 되어도 좋을
감동을 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끝이 어딘지 몰라도 될
꿈길 같은 사랑을 하고 싶다
.
바라만 봐도 좋아
가슴 뛰게 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좋아해도 미안한 마음이 들지 않는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 싶다.

버릇처럼 다짐만 했던 사랑!
이런 사람을 만나
가슴 찡한 사랑을 해 보고 싶다.

동화 같은 사랑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
만날 날을 기다리며
허둥대는 사람이 되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춘당 | 작성시간 26.06.13 동화 같은 사랑
    꿈꾸는 사랑
    가슴 찡한 사랑을 한번쯤
    하고 싶은 그런 사람의 욕심은 다 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나이가 들어가면서
    하고싶은 사랑이 색이 다르지만
    나이에 맞는 꿈꾸는 사랑에
    욕심을 내어 봅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찬솔 | 작성시간 26.06.13 "꽃향기에 흠뻑 취하고 있습니다 ~~~^^^^ 사랑의향기님 ~~~^^^^
    동화같은 사랑의 주인공이 되고싶은 ~~~^^^^ 사랑이란 단어앞에 아직도 가슴이 설레이는 것은
    아직도 사랑이란 감성이 남아 있기때문이겠죠 ~~~^^^^
    감미롭게 흐르는 음악과 함께 행복한 토요일 아침 잘머물다갑니다 ~~~
    행복한 주말 되세요 ~~~사랑의향기님 ~~~^^^^
    사랑의향기님 ~~~며칠전부터 개시판이 이상합니다 찬솔이만 그런것인지 ~~~궁금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다음 측에서 게시판을 뒤집어
    이제 겨우 적응을 하고 있는데

    다시 또 뒤집어 놓았네요.^^
    계속 노력하며 살라고
    긴장을 늣추지 말라고
    계속 숙제를 내어 주는가 봅니다

    글쓰기 소스 적용이 원활하지 못해서
    적응 하느라 눈이 빠질거 같네요 ㅎㅎㅎ

    좀 더 기다려 보면서
    노력해 봅시다
  •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