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고싶은 사랑은

작성자사랑의 향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30 목록 댓글 5


사랑은 보내는 자의 것


미리 아파하지 마라.
미리 아파한다고 해서
정작 그 순간이
덜 아픈 것은 아니다

그대 떠난다고 해서
내내 베갯잇에
얼굴을 묻고만 있지 마라.

퍼낼수록 더욱 고여드는 것이
아픔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현관문을 나서
가까운 교회라도 찾자.

그대,
혹은 나를 위해
두 손 모으는 그 순간

사랑은 보내는 자의 것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미리 아파하지 마라.
그립다고 해서
멍하니 서 있지 마라.



- 이정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등대 | 작성시간 26.06.15
    머리로는 알겠는데,
    마음으로는 안되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5 분주한 아침에 고운 글 나눔 수고하셨습니다
    새로운 한주간도 고운 미소와 사랑으로 가득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호호천사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찬솔 | 작성시간 26.06.15 사랑이 떠나간 자리엔 허무 ~~아픈 상흔만이 남나봅니다 ~~~
    "그래도 가슴한켠에 그리움을 안고 가슴속 깊은 애달픈 그리운 사랑 ~~~
    그리움 한자락 가슴에 담아봅니다 ~~
    "사랑은 누가해도 아픈것이 사랑이라 하네요 ~~~
    사랑의향기님 ~~~새롭게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룻길 되세요 ~~~사랑의향기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