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기에 오는 이유

작성자찬솔|작성시간26.06.15|조회수29 목록 댓글 10


내가 여기에 오는 이유



설레이는 
어린 소년 소녀 처럼
내가 여기에 오고 싶은 이유는


인생을 살면서 한번쯤은 
만나고 싶은 이들이 있기 때문이고 


행복을 마음에 
담으며 아름다운 하루를 여는 
무척이나 소중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루를 보내고 
여기에 와서 내가 바라보는 
것은 진실한 인생의 글들이 있기 때문이고


내가 경험하지 못한 곱고 
그리운 사연들이 줄지어 서 있기 때문입니다


늦은 밤에 홀로 이방인 처럼 
다녀가 본적도 있는 이유는 오지 않으면 


안될 보고픔 때문이고 
내 가슴에 싹트는 
은빛 여울과도 같은 사랑이 있기 때문입니다


눈뜨지 않으면 
보지 못한다는 이유는
늘 내가 오고 싶다는 이유 중에 하나이고


어릴 적 길을 가다가 
깨어진 새금 파리 발에 밟는 날이면 


눈다레키 옮는다는 
진리 속에 아마도 나는 오지 
않음 안될  중독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 하루가 가는 
문턱에서 이리도 오고싶은 이유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고 보고 싶고 그리워 하는


친구가 있고 
그리고 내 마음을 담아 그대들에게 


전할 수 있는 
나만의 아니 우리들만의 공간이기에


나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쓰임 받은 공간이 
있기에 쓰여지는 
아름다운 공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 안의 자아를 다버리고 싶을 때도 
내 안의 
그 모든 것을 버리고 달려가고 싶음도
여기에 내 안의 사랑이 있기에

<<작가미상>>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의 향기. | 작성시간 26.06.16
    찬솔님...화요일좋은 아침입니다..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으면 행복해진다는 말이
    정답이지요

    사는게 힘들어도 얼굴에는
    늘 미소가 있는 사람을 보면
    행복해 보이니까 말이지요

    츰 들어보는 멋진 노래를 들으며
    멋진 공간에 머물다 갈게요

    찬솔님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찬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으면 행복해라는 말이 정답인것 같습니다 ~~~^^^^
    요즘 찬솔이가 글을 올리는데 미흡한점이 너무 많아서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
    초짜여서 ~~~^^^^고민좀 했다가 지금은 조금씩 이해하기 시작했답니다 ~~~
    사랑의향기님 ~~~^^^^ 부족해도 예쁘게 봐주세요 ~~~^^^^
    남은 오후시간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 ~~~사랑의향기님 ~~~^^^^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 작성시간 26.06.16 찬솔 
    너무도 예쁘게
    좋은글 잘 올리십니다...찬솔님..^^
  • 작성자사랑의 향기.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찬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사랑의향기님 ~~~행복한 오후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