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운 이름 하나
내 마음에
그리운 이름 하나 품고
살아갈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합니까
눈을 감으면 더 가까이 다가와
마구 달려가 내 가슴에
와락 안고만 싶은데
그리움으로만 가득
채웁니다
그대만 생각하면 삶에
생기가 들고
온몸에 따뜻한 피가 돕니다
그대만 생각하면 가슴이 찡하고
보고픔에 울컷 눈물이 납니다
세월이 흐른다 해도
쓸쓸하지만은 않습니다
내 가슴에 그리운 이름 하나
늘 살아 있으므로
나는 행복합니다
ㅡㅡ 용혜원 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춘당 작성시간 26.06.18 그리운 이름 하나
품고 사는 나느 너무 행복합니다
한평생 가슴에 살아 숨쉬는 그리움
영원한 행복의 도가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평생을 가슴에 묻어두고 가끔씩 꺼내보는
그리움 한 조각 그리움이 있어 나는 행복하지요
다녀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춘당님
-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시간 26.06.18
그리운 이름 하나
아직도 생각나고 불러보고픈 이름 하나
뒷편에 감추어 놓고
잠깐씩 꺼내보는 그리운 이름 하나.
내 가슴에 그리운 이름 하나
늘 살아 있음으로
나는 행복 합니다....외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