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 -윤보영

작성자사랑의 향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22 목록 댓글 8


    들꽃 ...... 윤보영
      아침 강변에서 들꽃을 만났어요. 어찌나 곱든지 걷던 걸음을 멈추고 한참을 들여다봤어요. 처음엔 낯설어 웅크리고 있던 들꽃이 미소 짓고 마음을 여는데 가슴이 찡해지는 거 있죠. 다음에 당신과 같이 와야겠다 생각하고 떠나려.... 아, 글쎄 들꽃이 "꼭 올 거지?" 다짐을 받는 거 있죠. 눈빛으로 도장까지 찍었으니 다시 올 수밖에요
      ཻ°ℒℴνℰ༊💚❀༊•┄┅═ ཻ˚ℴℴ࿐ Have a Good Day•┄┅═ ཻ˚❀💚༊ℒℴν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사춘당님의 댓글에서 행복이 묻어나니
    저의 기분이 참 좋습니다

    산책하다 만난
    작은 들꽃 한송이는
    정부에서 주는 어떠한 혜택보다
    기쁨을 준다는 말이 실감이 나지요^^

    감사 합니다
    사춘당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8 한결같은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만사 편안하시고 행복한 하룻길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행사 중에도 이렇게 고운 댓글을 주고 가신
    맘짱님 이 댓글은 저에게 기쁨입니다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