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사춘당
|작성시간26.06.19 밤하늘 쳐다보며 은하수를 불러봅니다 내 사랑이 사는 저 은하수 곁에 난 밤마다 찾아가 사랑을 애무합니다 언제나 그립고 보고 싶은 그대는 은하수 별빛입니다
작성자찬솔
|작성시간26.06.19
"오늘도 나는 별 하나 가슴에 품고 끝없이 흐르는 은하수 곁에서 그리움을 사랑이라 부릅니다 ~~~ 그리움을 사랑이라 부르고 갑니다 ~~~ 아름다운 영상과함께 고운시향기에 잘머물다갑니다 ~~~ 남은 오후시간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맘짱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