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춘당 작성시간 26.06.19
가벼운 삶의 이야기로 일상이 되는 그런 이야기만 해요
무거운 이야기는 가슴을 짓누릅니다
오늘도 친구와 대화하고 일가친지들과 대화하며
일상에 있었던 일 보았던 일로 우리 이야기 나누워요
가벼운 이야기는 서로에게 부담이 없습니다 -
작성자찬솔 작성시간 26.06.19 "남의 이야기
세상 이야기는 하지 않기로 해요
우리들의 이야기
서로의 이야기만 하기로 해요 ~~~네 ~~~사랑의향기님 ~~~^^^^
복잡한 세상이야기는 좀 멀리하고 싶어요 ~~~
더불어살아가는 세상이야기 어우렁더우렁 하면서 가벼운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
소소한 행복속에 나누는 이야기만 하고 싶어요 ~~~^^^^
왠지 나태주시인님의 시어를 읽고보니 마음이 가벼워지는 느낌입니다 ~~~
달콤하고 햐9ㅇ기로운 커피한잔에 행복을 담아 잘 머물다갑니다 ~~~
남은 오후시간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 ~~~사랑의향기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