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은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작성자사랑의 향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41 목록 댓글 10



▧ 기다림은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


우리가 
만나고 싶은 사람중에는
빨리 왔으면 좋을 것 같은
사람도 있지만

간절한 기다림보다
좀 더디게 와도
행복할 것 같은 커피 향처럼
은은한 사람도 있습니다

누구나 후자의 사람을
우리 곁에
많이 두고 싶어 하지만
모든게 마음처럼 되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오늘 당신에게
누군가가 다가온다면 
가장 먼저 이렇게
인사해 보세요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이
내게는 너무 행복했습니다
이렇게 저를 찾아 주시어
정말 감사합니다

당신은 기다림을 선물하는
아주 멋진 분이었습니다

그래요.. 기다림이란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기다림이란 선물을 가지고
당신 곁에
누군가가 방문할 때
당신은 이렇게 말해보세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다렸습니다
사랑합니다.


- 내 곁에 너를 붙잡다 중에서   

    ཻ°༊ℒℴνℰ࿐°💗༊•┄┅═ ཻ˚❀࿐ Have a Good Day•┄┅═ ཻ˚💗❀ ༊ℒℴν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맑은 공기를 마시고
    살아 있음에... 그리고

    이렇게 안부를 묻고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사춘당님
    오늘도 많이 웃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사랑의 향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노을풍경1 | 작성시간 26.06.05 좋은 사람을 기다린다는 것은 작은 설렘일 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떤 기다림을 해 볼까
    막연히 그려보는 기다림
    이제는 아름다운 그리움의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도 좋은글 음악에 좋은 시간으로 함께하고 갑니다

    사랑의 향기님 바람이 시원한 오늘도 즐겁고 경쾌한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눈이 아파 힘드실탠데
    이렇게 뵙게 되니...
    반갑지만 걱정이 앞섭니다

    제가 눈니 아파보니
    눈아픔이 얼마나 힘이 드는지??

    치료 과정에서 잠을 재대로 잘수가 없어
    살이 쑥 쑥 빠졌답니다^^

    풍경시인님 시원한 바람을 느끼시며
    기분 좋은 오훗길 되세요
  •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