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맑은 공기를 마시고
살아 있음에... 그리고
이렇게 안부를 묻고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사춘당님
오늘도 많이 웃어주세요 -
작성자노을풍경1 작성시간 26.06.05 좋은 사람을 기다린다는 것은 작은 설렘일 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떤 기다림을 해 볼까
막연히 그려보는 기다림
이제는 아름다운 그리움의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도 좋은글 음악에 좋은 시간으로 함께하고 갑니다
사랑의 향기님 바람이 시원한 오늘도 즐겁고 경쾌한 시간들이 되십시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눈이 아파 힘드실탠데
이렇게 뵙게 되니...
반갑지만 걱정이 앞섭니다
제가 눈니 아파보니
눈아픔이 얼마나 힘이 드는지??
치료 과정에서 잠을 재대로 잘수가 없어
살이 쑥 쑥 빠졌답니다^^
풍경시인님 시원한 바람을 느끼시며
기분 좋은 오훗길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