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춘당 작성시간 26.06.06 살다보면
내 삶이 중요하지 남의 삶은 그저
몇일 몇시간 후에는 다 잊어지게 된다
그러나 좋은 사람으로 각인 되면
평생 잊어지지않는다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삶이
진정 가치 있는 삶을 쫒는 것이다
장영희 교수님의 글이라
눈물 나도록 그립고 좋은 글입니다
너무도 존경하는 교수님이시라
모두가 존경하는 대상입니다
병마와 사투하다 작고 하셔서
더욱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내가..살아봐도 글터라고 말하고 싶어요
요만큼 살아봐도
알려하지 않아도
저절로 느껴지는게...
아무리 반쯤 눈감고 반쯤 귀막고 살아보려해도
삶이 참 그런것 같습니다
좋은 말씀 많이 남기시고
가신 교수님
거의 20년이 되어 가지만
우리의 가슴속에는
교수님의 말씀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