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잘 왔습니다

작성자사랑의 향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4



정말 잘 왔습니다.....💗

어느 날 문득
내가 어디에 서 있느냐 를 
생각해 볼 때가 있습니다.

이 때는 두 가지 생각이 드는데
하나는 후회이고 하나는 감사입니다.

먼저 후회 쪽으로 생각이 갑니다.
그때 이랬으면.
누구와 만나지 않았으면.

지난 날들은 엉키고 설켜
나를 힘들게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 내 주위의 사람들
가족. 친구. 직장

그리고 
모르는 사람들의 도움까지 생각하면
모두가 고맙고 충분히 사랑할만 합니다.

마음 깊은 곳에서
작은 미소 하나가 구름처럼 떠오릅니다.

아! 그랬습니다.
그 실패. 그 괴로운 만남

그 아픈 추억이 있었기에
오늘의 내가 있습니다.

다 고맙고 감사할 뿐입니다.
여기까지 정말 잘 왔습니다. 

= 정용철 =

한구절 마다 삶의 감정들을 느껴보는 글을 올리며. 내 자리는 부족하나 감사가 있으므로 행복 합니다. 어제와 오늘이 이어지고 이 날이 내일로 이어지며 우리님들... 순간 순간이 기쁨으로 가득 하시기 바랍니다. 20260619 사람의향기
ཻ°༊ℒℴνℰ࿐°💗༊•┄┅═ ཻ˚❀࿐ Have a Good Day•┄┅═ ཻ˚💗❀ ༊ℒℴν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춘당 | 작성시간 26.06.19
    어느날 나 자신도 모르는 사이 여기에 왔습니다
    누군가에 이끌리어도 아니고 내 발길 가는 대로
    가다보니 바로 여기이더군요
    여기까지 오는 길에 여러 난관이 있었지만
    내 스스로 선택한 길이라 후회는 없습니다
    그러나 돌아보면 나쁜일 보다는
    좋은 일이 많았구나 생각이 들면
    그저 감사 할 따름입니다
  • 작성자노을풍경1 | 작성시간 26.06.19 많고 많은 날들을 걷고 걸어 오니
    지금 여기에 서 있습니다
    앞으로 더 가야할 길이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지만
    오늘 지금 이자리 이순간의 감사하고 행복 합니다

    많이 더웁습니다
    사랑의 향기님 오늘도 더욱 즐거우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중후한 외출 | 작성시간 26.06.19 시련과 아픔 뒤에 느끼는
    아름다운 행복은 너 많이 마음과 함께하지요
    고운 글 함께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오후 되세요
    향기님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