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밭에서-자라섬 26.6.6

작성자미루.|작성시간26.06.14|조회수27 목록 댓글 11

벌은 꽃에게서 꿀을 따지만

꽃한테 상처를 주지는 않아요

오히려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사랑을 주지요

 

사진 한장 찍겠다고 꽃을 밟고 꽃밭안으로

들어가지 말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온누리 | 작성시간 26.06.15 사진 한장박을거라꼬
    꽃삐디고 댕기공 ㅋㅋㅋㅋ
  • 작성자사랑의 향기. | 작성시간 26.06.15
    억수로 이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라한 | 작성시간 26.06.16 꽃들이 만발하니 좋습니다.
    좋은 감상 합니다.
  • 작성자짜빈동 | 작성시간 26.06.16 자라섬
    여럿 전경 즐감합니다^^
  • 작성자보배ohs | 작성시간 26.06.21 아름다운 작품 가사히 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