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노을진바다
|
작성시간
26.06.23
아름다운 작품 들
감상 잘했습니다 ^^
덕분에 노을을 본 듯
가고싶어도 못가고 사는데
바닷가에 이르러
마치 작품속의 주인공이 된듯 행복합니다 ^^
-
작성자모모수계
|
작성시간
26.06.23
멋져요~
감사히 즐감합니다
-
작성자아라한
|
작성시간
26.06.23
멋진 곳 이네요.
즐거운 여행, 멋진풍경 잘 감상 합니다.
-
작성자보배ohs
|
작성시간
26.06.23
아름다운 일출 사진을 보고 갑니다. 오랫동안 기다리고 찍어야 하는데 노력과 인내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