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을풍경1 작성시간 26.06.05 딸과 함께하는 커피타임 너무 행복한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 예쁜 풍경 속에서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즐기는 시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들어보는
Beethoven Romance 참 마음을 편안케 해 줍니다
사춘당님 늘 행복 하십시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Beethoven Romance
시적인 정취가 묻어나는
명곡중 명곡이지요
모녀가 함박 웃음꽃 피우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전 딸이 없어 저런 모습보면
너무 부러워요
시인님 행복한 오늘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