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모녀의 커피 타임

작성자사춘당|작성시간26.06.05|조회수40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의 향기.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노을풍경1 | 작성시간 26.06.05 딸과 함께하는 커피타임 너무 행복한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 예쁜 풍경 속에서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즐기는 시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들어보는
    Beethoven Romance 참 마음을 편안케 해 줍니다

    사춘당님 늘 행복 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Beethoven Romance
    시적인 정취가 묻어나는
    명곡중 명곡이지요
    모녀가 함박 웃음꽃 피우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전 딸이 없어 저런 모습보면
    너무 부러워요
    시인님 행복한 오늘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