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앵두와 차

작성자사춘당|작성시간26.06.16|조회수29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앵두 생각만 해도
    입안 침이 고이지요
    잘 익으면 신맛은 없어지고
    달콤한 맛이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 시간으로
    행복을 꿈꾸는 멋진날 되세요
    시인님 언제나 고맙습니다
  • 작성자대왕송 | 작성시간 26.06.16 세콤, 달콤 앵두 맛있지요.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앵두가 시중에 출하하고 있더군요
    한잎 깨물고 싶은 마음이 앞서
    침을 삼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대왕송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