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앵두 생각만 해도
입안 침이 고이지요
잘 익으면 신맛은 없어지고
달콤한 맛이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 시간으로
행복을 꿈꾸는 멋진날 되세요
시인님 언제나 고맙습니다 -
작성자대왕송 작성시간 26.06.16 세콤, 달콤 앵두 맛있지요.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앵두가 시중에 출하하고 있더군요
한잎 깨물고 싶은 마음이 앞서
침을 삼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