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로 그린 화가의 그림

작성자사춘당|작성시간26.06.16|조회수35 목록 댓글 32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화가의 그림을 보면서
    인생의 성숙도를 느낍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대왕송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향기 | 작성시간 26.06.17 연필로 그림 화가 배경 또 다른 느낌 을 주네요 그림 멋지게 그려 습니다
    음악 에 귀 맟춤 하며 잘 감상 하였습니다 감사 합니다 감기 조심 하세요
    따뜻한 말 한마디와 작은 배려가
    누군가에게 큰 행복이 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순수하게 있는 그대로 그려낸
    화가의 참신성이 보이는 그림이지요
    인간의 성숙미를 잘 표현한 그림입니다
    언제나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