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그랬지~~요즘은 한숨만~ 작성자추억속에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늘등대 작성시간26.06.22 이러다 화폐개혁이라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의 향기. 작성시간26.06.22 옛날에는 소주한병에 200원??요즘은 2.000원 정도 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의 향기. 작성시간26.06.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