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타령

작성자제시카.|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23



새=로 한번 불러 봤는데 잘 안되네요 타=장르라 많이 힘들고 늙어서 고음이 안나와요 령=이들어 가는 단어는 못 찾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시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늘등대 | 작성시간 26.06.13 혹시나 싶어 들른 행시방에서
    앙징맞게 귀여운 제시카님의 새타령
    노래부르는 영상 잘 봤습니다.
    전 죽어도 사람들 앞에서 노래 못하는데...
    열심히 행복하게 사셔야 해요.
  • 답댓글 작성자제시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하늘등대님 방가 방가 합니다,
    이렇게 귀한 발걸음 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는 얼굴에 철판 깔았어요.ㅎㅎ
    못하는 노래 들어 주셔서 죄송하고
    감사 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하늘등대 | 작성시간 26.06.13 제시카. 
    노래를 좋아하고 사랑하는데
    무슨 철판까지나…?
    이제 그 곳도 점차 더워질텐데
    건강 관리 잘하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제시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하늘등대 네 오늘도 화씨 80도입니다,
    무더운 날씨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소중한 시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