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등대 작성시간 26.06.13 혹시나 싶어 들른 행시방에서
앙징맞게 귀여운 제시카님의 새타령
노래부르는 영상 잘 봤습니다.
전 죽어도 사람들 앞에서 노래 못하는데...
열심히 행복하게 사셔야 해요. -
답댓글 작성자제시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하늘등대님 방가 방가 합니다,
이렇게 귀한 발걸음 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는 얼굴에 철판 깔았어요.ㅎㅎ
못하는 노래 들어 주셔서 죄송하고
감사 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길 기원 드립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하늘등대 작성시간 26.06.13 제시카.
노래를 좋아하고 사랑하는데
무슨 철판까지나…?
이제 그 곳도 점차 더워질텐데
건강 관리 잘하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제시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하늘등대 네 오늘도 화씨 80도입니다,
무더운 날씨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소중한 시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