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행시방

작성자제시카.|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15

           자=주 뵙는 향기 글 벗님들 인연에 감사 함

 

        유=심히 살펴보면 향기님들 글도 예쁘지요.

 

      행=시도 얘쁘고 모모수계님 작품도 아름답고

 

    시=간을 많이 투자해 올려주신는 사춘당님배경도

 

    방=마다 님들께서 올려주시는 게시물 볼수록 힐링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시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옴마야 사춘당님께서 멋지게 행시를 올려 주셨습니다,,.

    사시 사철마다 날이면 날마다 감사합니다,
    춘삼월도지나고 이제부터본격적인 더위와 전쟁해야지요
    당체 여름은 아주싫어요,,왜 더우니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대왕송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고
    날마다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대왕송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제시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소중한 시간 나눔 주셔ㅓ 감사드립니다,,
    멋지고 행복한 화요일 맞이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제시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대왕송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