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행복한 말

작성자해 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2

들으면 행복한 말 .

말 한 마디에
기뻐하고, 행복하며
소망을 품고, 자신감을 갖기도 합니다.

단 하루도 말 하지
않고는 살아갈 수 없지만
말 한다는 것은
쉽고도 어려운 일 같아요.

내뱉는다고 다 말이
되는 것이 아니기에
또한, 같은 말이라도
말하는 사람에 따라서
그 상황에 따라서
다르게들리기도 하니까요.

말도맛있게 하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말하는 사람이나
말 듣는 사람이
모두 행복해질 수 있는
감동의 물결이 일어나는
좋은 말만 하는
아름다운 입술의 하루를
만들어 가지 않으실래요?

사랑해요.
고마워요.
잘했어요.
믿음직스러워요.
당신밖에 없어요...

- 박선희 ‘아름다운 편지’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의 향기. | 작성시간 26.06.08
    항상 좋은 말만 하고 살순 없지만요
    가급적이면 남에게
    상처가 되는 말은 하지 않았으면 하지요.

    되도록
    들어서 행복한 말만
    골라 하도록 노력 해야겠어요
  • 작성자사랑의 향기. | 작성시간 26.06.08 반가운 해 리 님
    아침에 고운글 감사 드려요 ^^

    좋은 아침이
    좋은 하루로 이어 지기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