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번뿐인 내 인생이니까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행복한 마음으로
    기쁘고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소산(小山) 작성시간26.06.11 불가에서는
    인생은 고해라고 하지요

    기쁨과 즐거움 보다는
    슬픔과 괴로움이 더 많기 때문이지요

    어려운 인생 살이를 오직 내가
    감당하며 헤쳐 나가야 합니다

    힘들다고 삶을 포기할 수는 없지요
    누가 대신 살아 줄 수도 없으니

    한번 뿐인 내 인생 지혜롭게 잘
    살다 떠나야 하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