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때문에 아파하지 마라
모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내 마음 도려낼 것도,
애쓸 필요도 없다.
몇 사람은 흘려보내고
또 몇 사람은 주워 담으며
그렇게 사는 것이 인생이다.
곳곳에 숨어있는 인간 괴물은
씩씩하게 무시해 주고
나를 아껴주는 사람들에게
그 사랑을 돌려주며 사는것만도
충분히 바쁜 인생이다.
오늘도 나는
귀찮은 사람, 야비한 사람,
교활한 사람들과 마주할지
모른다.
그러니 더 힘을 내자.....
모셔온 글 中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나를 아껴주는 모든 분들에게
그 사랑 돌려드리고 싶어지네요 -
작성자호호천사 작성시간 26.06.18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무지하게 더운 오늘입니다
시원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