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추억속에서 작성시간26.06.18 여름날 소나기는 마음까지 시원하게
씻어내려 주는것 같습니다
요란한 소리뒤에 내리는 비는
여전히 지난날에 맞았던 소나기와
변함이 없는것 같습니다
일찌기 시작된 무더위 올여름도 이제
시작일뿐인데 벌써 더위에 지쳐가는 날입니다
풍경시인님 이렇게 또 한참만에 뵙네요
늘 변함없이 올려주시는 여름날
소나기 같이 마음을 씻어내려주는
좋은글에 오늘도 함께 합니다
요 앞전에 올리신글엔 너무 늦게 찻은 탓에
인사를 못드렸어요
오늘 하루도 평안하시고 행복한
시작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글로써 만나게 됨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추억속에서님 오늘도 감사를 드립니다
벌써 계절은 봄을 지나 한 여름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도 너무 많이 더웁습니다
늘 이렇게 변함없이 찾아 주시고 따뜻하신 마음 나누어 주셔서
늘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 입니다
여름에 한차례 내려주는 소나기 너무 시원한 청량감이지만
떠날 때는 무엇이 바쁘다고 뒤도 안 보고 아쉽게 떠나는 소나기이지요
추억님 글마다 다 찾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그냥 노후의 취미로 글이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고
낙서처럼 끄적이고 있습니다
오늘도 더웁지만 더없이 쾌적하시고 즐거우신 시간들이 되십시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