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밝은 행복으로

작성자노을풍경1|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랑의 향기. 작성시간26.06.19
    저에 요즘 마음이 풍경 시인님의 글속에
    그대로 담겨 있는것 같습니다

    누구나 지나간 날을 돌이켜 보면서
    아쉬움과 그리움
    그리고 뚜렷하지는 않지만
    뭔지 모를 간절함도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우리는 희망으로
    작은 소망으로 살아가고 있는듯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사랑의 향기님 함께 머물러 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흐려지는 눈으로 참 많이도 살아 왔구나를 느낍니다
    조금은 흐릿하게 답답하게 하지만
    마음은 언제나 그대로이지만
    왠지 조금씩 모든 것에 자신 없어져 감을 느낍니다

    오늘 참 많이 더웁습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즐겁고 경쾌하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사랑의 향기. 작성시간26.06.19
    풍경시인님
    우리 비록 눈은 점점 흐려 지지만
    마음의 창으로
    세상의 아름다움을 바라 보며.
    즐겁고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 마음만은 그렇게 살고 싶습니다
    이제는 조금은 천전히 가려 합니다
    언제나 힘을 실어 주시는 향기님 늘 감사를 드립니다
    즐거우신 오후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사랑의 향기. 작성시간26.06.19
    애기가 너무 귀엽지요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 하는 모습이너무 사랑스럽고 귀엽습니다~
  • 작성자 중후한 외출 작성시간26.06.19
    소소한 일상 속에 행복이 가득한데
    너무 큰 행복만 꿈꾸다 보니
    소중한 내 행복을 다 아 잃어버리고
    이제야 가슴 아파 하지요
    도리켜 보면 아쉽지 않는 세월이 너무 많이 있지요

    님의 고운 시연에 살아온 내 삶을 다시 한번
    돌아보게 합니다
    남은 세월 열심히 후회 없이 살아가야지요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건강 챙기시고
    고운 시연 감사합니다
    노을풍경1님


  • 답댓글 작성자 중후한 외출 작성시간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중후힌 외출님 오늘도 너무 늦은
    마중을 해 드려서 죄송 합니다
    그렇습니다 돌아보면 아쉽고 후되하는 날들이 너무 많지요
    오늘도 좋으신 말씀에 감사를 드립니다

    어제는 그렇게 더웁더니
    시원한 빗소리가 좋은 아침 입니다
    오늘도 더욱 행복으로 함께하시는 쾌적한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추억속에서 작성시간26.06.20 당연하게 느끼며 살던날들이
    어느순간 당연하지 않다는걸 느끼게되는
    날이 이리 빨리 올줄 몰랐어요
    모르고 지난 매 순간들 속에 행복이
    그리도 많았었는데 진정 받아들이지 못하고
    그날이 그날인줄만 알았답니다
    어리석음 속에서 살아가는게
    인간인것 같습니다
    늘 깨달았을때는 너무 늦었다는걸
    나중에야 알아간다는게 참 슬퍼요
    돌아보면 좋았던 시절이 정말 많았었는데~~
    풍경시인님 빗소리가 잠을 설치게
    하는 밤이었지만 덕분에 일찌기 눈을떠
    시인님의 글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어느날 부터인가 장시간 앉아있으면
    허리도 아프고 눈도 침침해지고
    어느한가지 제대로 되어지는것은 없지만
    그래도 이렇게나마 아직 글을보고
    마음을 열어보이고 주고받는 마음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요
    시인님의 글 처럼 세월을 비켜갈수는 없지만
    오늘도 작은 소망하나 마음속에 담으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비는 오지만 마음만은 밝은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추억속에서님 오늘도 반가운 아침 입니다
    빗소리로 시원하게 아침을 께우며
    또 하룰르 열어가는 오늘이 감사 합니다
    이젠 모든 것이 달라져 감을 느껴가는
    하루 하 루가 아닌가 합니다
    이젠 조금씩 자신감도 떨어져 가는 것 같습니다
    언제까지 함께 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을 해보기도 합니다

    눈이 점점 나빠지면 이렇게 글로 나눌 수 있는 시간들도
    어느 날 함께할 수 없는 날들이 돌아 올까 봐
    조금은 두려워지기도 한답니다

    비가 내려서 시원하게 시작하는 하루 입니다
    늘 행복으로 펼쳐 가시는 시원한 여름날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모모수계 작성시간26.06.20 밝은 행복속~~
    고운글 감사히 함께합니다
    행복한 오늘 되옵소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모모수계님 언제나 함께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이모티콘이 너무 귀엽습니다
    비가 오는 날 오늘도 더욱 즐거운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하늘등대 작성시간26.06.20 요즘 부쩍 나빠진 시력 때문에
    카페에 잠깐 들렀다 나가기 때문에
    오랜만에 노을풍경님 글을 대해 반가워요.
    오늘도 지치고 힘든 발걸음이지만,
    내일을 향한 작은 소망 함께 가져 봅니다.
    내내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하늘등대님 오늘도 찾아 주시고 함께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눈이 많이 안 좋아져 감을 느낍니다
    세월을 많이 살아 온 탓이겠지요

    모처럼 빗소리가 시원하게 느껴지는
    오늘도 더욱 즐겁고 행복하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사춘당 작성시간26.06.20 세월의 흐름은 우리 건강을 하나씩
    훼손해 가지요
    젊음의 건강이 늘 지속되면 좋으련만
    세월의 시기심은 그대로 놓아 주지를 않지요
    눈이 먼저 흐리게 앞을 자꾸 가로 막습니다
    온 몸도 구석구석 하나씩 이상하게
    힘이 빠집니다 세월의 병인데 어찌
    특효약도 없습니다 그저 마음만
    밝은 날을 기대하면서 그렇게
    세월을 헤아리며 보내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사춘당님 오늘도 좋은 아침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이제 하나 둘 나빠져 감을 느낍니다
    몸이 먼저 살아 온 시간들을 그대로 말해주지요
    오늘도 소중하신 말씀에 감사를 드리면서
    빗소리가 시원하게 들리는 즐거우신주말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