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랑의 멍이 된 능소화

작성자노을풍경1|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과객 6 작성시간26.06.23 실연의 상처가 더하여..
    진홍..순홍..분홍..을 잃어 주황색이 된듯..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과객 6님 찾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과객님의 글을 뵙지만 제가 눈이 안 좋아서
    긴 글을 읽지 못해 그냥 지나치곤 한답니다
    늘 행복하시고 즐거우신 오후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사랑의 향기. 작성시간26.06.23 풍경시인님 안녕하세요
    종~일 왔다리 갔다리 바쁜척 하다가..^^

    참 애뜻한 그리움의 전설
    사랑의 멍이 된 능소화
    고운시 앞에 앉았습니다.

    우리동내 산책로에 한창 피어있는 능소화
    전설 때문일까?
    꽃을 보며 산책을 하고 있노라면
    아름답다 라는 생각 보다는 애뜻하고
    안스러운 생각이 들어요

    풍경시인님
    오늘도 어느새 밤이 깊어 갑니다.
    고운밤 편안히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사랑의 향기님 답글이 너무 늦어서 죄송 합니다
    여름이면 또 능소화가 여름을 뜨겁게 피어내지 않나 싶습니다
    담장에 늘어진 능소화를 보면 왜 그리 슬퍼 보일까
    꽃에 전설이 더해서 더욱 그렇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요사히 산책을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분홍이가 너무 많이 아파 정신이 없습니다
    지금 13살인데 동물은 벌써 노견이라고 합니다
    연일 병원을 반나절씩 혈액 주사를 맞으며 오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더울 것 같습니다
    향기님 늘 감사를 드리면서 오늘도 더욱 좋은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사랑의 향기. 작성시간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추억속에서 작성시간26.06.24
    늦은여름 꽃을 피우고 다른 꽃들에 비해
    수명도 긴 능소화꽃이 집 주변에
    아름답게 피어 있어 눈에 보일때마다
    한참씩 바라보게 된답니다
    그 옛날 구중궁궐 담장너머로 님을 그리며
    타고 올라갔다는 전설을 어렴풋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어떤꽃들도 사연들이 다 있겠지만
    유독 애처러워 보이는 여름날에 보는 능소화꽃
    그래서인지 오래오래 우리들의 시선을
    끌어 들이는것 같습나다
    풍경시인님 오늘도 하루를 맞이합니다
    어떤 시간들이 나에게 주워질지 모르겠지만
    설레임을 안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 수요일도 분홍이와의 미소 가득한
    시간들로 채워가시길 바랍니다
    이 여름도 잘 이겨내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추억속에서님 오늘도 감사를 드립니다
    꽃에 전설이 그래서 더욱 그렇게 슬퍼 보이느꽃인것 같습니다
    어느 계절도 아닌 한여름을 피워내는 꽃
    더위를 홀로 견디는 모습이 너무 애처러워 보입니다

    우리 분홍이가 지금 먹지를 못하고
    5일째 병원을 오가며 수액 주사를 맞으며 버티고 있습니다
    귀여운 모습 건강으로 빨리 돌아 왔으면 오늘도 간절히 바랍니다
    사람이나 동물이나 나이 먹는 것은 어쩔 수가 없나 봅니다

    추억님 오늘도 더욱 즐겁고 행복하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추억속에서 작성시간26.06.26 new 노을풍경1 어머나 어째요?
    정말 그런것 같어요
    사람이나 짐승이나 나이는 어쩔수 없지만
    말을 못하니 그게 제일 안타까운 일이지요
    알어서 챙겨야하고 정말 마음아플때가 많아요
    빨리 건강해져서 함께산책하는날이
    오길 기원할께요
  • 작성자 추억속에서 작성시간26.06.2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모모수계 작성시간26.06.24 능소화 요즘 한 창 이지요
    고운글 가맛히 함께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모모수계님 오늘도 감사를 드립니다
    푸르름 가득한 여름의 쾌적하시고 즐거우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사춘당 작성시간26.06.24 슬픈 전설을 안고 오늘도 주황빛 고운 능소화는
    담장위에서 오지 않는 님을 일구월심으로
    기다리는 가련한 여인
    우리들 마음속에 슬픔으로 가득찬 능소화의
    애절한 꽃잎을 보면 여인의 한 맺힌
    꽃잎이 아닌가 싶네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사춘당님 오늘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능소화 슬픈 전설을 갖고 있지만
    어찌보면 참을성을 가르쳐 주는 꽃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우린 조금 더워도 난린데
    그 뜨거운 여름을 오롯이 견뎌내는 것을 보면요

    남은 시간도 더욱 즐겁고 편안하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