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저도 해외 마라톤대회를 달려보았습니다.

작성자구글어싫|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푸켓에서 개최되는 라구나 마라톤대회 하프 코스를 달렸습니다. 

https://youtu.be/pOx1vBoAZdI?si=52rS5vlYB5Vu0AC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