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49차산행기(석기암/5,17)

작성자산꾼(승환)|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0

349차천등산행기

1. 날짜 :2026.5.17

2. 장소 : 석기암

3. 참석자 : 완수.충진.정환.복철.승환(5명)

   -월례회 : 완수네.충진네.복철네.승환네.현상네.창희네.학윤.전열네(15명)

4. 스폰 : 커피(정환).케일(승환)

5.산행기

   맑고고운날씨 아침저녁으로 선선하고

   낮으로는 덮다

   가까운 석기암으로 정기산행에 나선다

   10시에 피재임도로 가니 우리가 먼저도착 낭중에

   정환이와 충진이가도착 곧장 산행에 나선다

 

   60넘은 나이에 가파른 초입을 오르려니 숨이가쁘다

   세월은 못속이는가부다

 

  나뭇잎 새싹들은 엄청우거저 산을 넉넉하고 풍족하게 살찌우고있다

  골골사이로 부는 시원한 골바람이 그나마

  산행의 고단함을 날려준다

 

  가파른 오르막을 오르고나니 능선을  따라 걸으니

  기분도 상쾌하다

  산을 오를수 있다는 것만으로 기분이 아주 상쾌하다

 

   12시 석기암정상에서 인증샸을 찍고

   간식을 먹는다.나는 아무것도 준비못함

   김밥..핫도그.견과류.김치등으로 놓고

   막걸리 한잔 산행의 정겨움이다

 

   14시 석기암 산행읗 마치고 저녁에 있을

   월례회를 위해 헤어졌다

 

    17시 호반닭갈비 15명의 천등친구들이 모여

   월례회를 한다

    끝나고 커피한잔하러 비행장카페에서

    마침 현상이 생일이라 케일을 앞에놓고

   생일축하를 해주는 천등친구들

 

   만나면 즐거운 천등친구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