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50차산행기 (학가산.6.13)

작성자산꾼(승환)|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350차천등산행기

1. 날짜 :2026.6.13

2. 장소 : 학가산

3. 참석자 : 전열.현상.충진네.복철네.승환네(8명)

4.. 스폰 : 커피(복철).빵(승환),운전(전열,충진)

5.산행기

   오랜만에 외지산행 안동 학가산으로 산행에 나선다

   아침8시 시청씨유에서 전열이 차와 충진이차로

   정각을 지나 8시10분에 출발한다

 

 9시40분 학가산자연휴양림에 도착하니 관리인이 주차요금을 내라하여

 어이없어 반대편 천주마을로 가서 산행을 시직한다

푸른른 하늘 구름한점없고

싱그런 풀잎사이로 여러가지 꽃들이 만개

참 보기좋은 날씨다

햋빛은 따갑지만 그늘사이로 걷는 등산로는

시원한 바람을 우리에게 불어준다

국사봉 오르는 데크앞에서 멋진포즈로

오늘을 기억하고

정상인근에서 바라본 산천천하

미세먼지가 없어서 참 멀리도 보인다

소백산 천문대로 희미하게 보일만큼

옌날어릴적 보았던 그하늘 그풍경이다

12시50분 국사봉 정상에서 여러기념사진을 찍고

간단하게 간식으로 오늘을 즐긴다

3시40분 하산후 안동재래시장 안동명풀 찜닭에 가서

늦은 점심을 먹고

가까운 커피집에서 복철이가 커피를 쏜다

그리고 제천으로 출발 도착한 시간을 17시 

참 즐거운 하루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